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

내가 태여 난 월(月) 편인이 있다면...

by 소통하다 2023. 11. 9.
반응형

내가 태여 난 월에 편인이 있다면...

계수일간의 경우 월간과 월지의 편인은 신금과 유금이 됩니다. 

 

월간 편인

계수 일간 월간 편인 신금

 

월간은 직장이고 내가 활동하는 사회입니다. 월간에 편인은 자기가 좋아하는 공부, 자기가 좋아하는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지고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월간의 편인은  남들이 미처 캐치하지 못한 것을 잘 발견하고 느낄 수 있으며 

차별화된 아이디어나 창작물을 잘 만들어내거나  타인의 숨겨진  마음을 잘 간파합니다.

 

 

월지 편인

계수 일간 월지 편인 유금

 

월지는 나의 가정환경이고 부모입니다. 편인은 일간을 생하거나 생을 하지 않던가 둘 중 한 가지를 합니다. 월지 편인들이 부모님한테 가장상처가 많은 구조이며 애절 결핍이 가장 많을 수 있습니다.

부모가 완전히 일간하테 몰입을 하여 사서건건 간섭을 하거나 태클을 걸지  아니면 부모한테 완전히 도외시당하거나 방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월지 편인은 자립을 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편인이 발현이 잘되면 어떠한 한 분야에 재능을 특화시켜서 굉장히 인정받는 형태로 갑니다. 

하지만 손발을 움직이고 몸으로서 움직이는 것에는 게으르고  귀찮은 즘이 생기여 사회생활이나 부부소통, 인간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일지 (日支) , 시주 (時柱)의 편인도 궁굼하다면...▼

 

내가 태여 난 일(日支)에 편인이 있다면...

내가 태여 난 일에 편인이 있다면... 계수 일간의 경우 일지 편인은 유금입니다 일지 편인 일지 편인은 두뇌의 순발력이 굉장히 빠르며 상대방의 의도를 미리 캐치를 하고 말을 낚아채기도 합니

snsn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