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

내가 태여 난 일(日支)에 편인이 있다면...

by 소통하다 2023. 11. 9.
반응형

내가 태여 난 일에 편인이 있다면...

계수 일간의 경우 일지 편인은 유금입니다 

 

일지 편인 

계수 일간 일지 편인 유금

 

일지 편인은 두뇌의 순발력이 굉장히 빠르며 상대방의 의도를 미리 캐치를 하고 말을 낚아채기도 합니다. 

일지 편인은 게을러서 최대한  움직이지 않고 잔머리나 꾀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 욕구가 강합니다. 하여  타인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한다든가  돈으로 지불을 해가면서 자기 몸을 움직이려고 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혜택이 따르며 최대한 손을 안대고 꾀로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며 특이한 성적 코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태여 난 시주(時柱)의 편인도 궁금하다면...▼

 

내가 태여 난 시(時)에 편인이 있다며...

내가 태여 난 시에 편인이 있다면... 계수 일간의 시간과 시지의 편인은 신금과 유금이 됩니다. 시간 편인 부정적이면 치매와 관련이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운

snsn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