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옷 색깔 조합표 따라 장농 안에 있던 옷을 코디 하다

by 소통하다 2022. 9. 12.
반응형

옷 색깔 조합 표에 따라 장롱 안에 옷을 코디해보았다. 화이트나 블랙, 아이보리는 코디하기가 편해서 자주 입게 되지만 그 외 색상들은  조합하기 어려워서 잘 구입을 하지는 않는다.

 

 

옷 색깔 조합표

옷 색깔 조합 표를 찾아보았다. 인터넷에는 많은 색깔 조합 표들이 있었다. 연 핑크  바지가 하나 있는데 그에 맞춰 입을 수 있는   색상을 조합 표에서 찾아보려고 한다.

 

옷 색깔 조합표

 

 

장롱 안에 있던 옷  ㅡ 연 핑크 바지

오랫동안 묵혔지만 별로 입지를 못한 바지이다. 며칠 전 옷 정리를 하면서 꺼내놓은 바지이다. 어떻게 입을까 고민을 하다가 우연히 옷 색깔 조합 표를 알게 되여서 따로 챙겨놓았다.

 

 

연 핑크 바지
장농 속에 있던 바지

 

 

핑크 바지를 찾아봤지만 상의 핑크 조합은 많아도 바지가 핑크일 경우는 많이 보이지 않는다. 단순하게 화이트나 아이보리는 잘 어울린다는 것은  우리가 다 알고 있는 일반 상식이 아닌가? 그럼  화이트나  아이보리는 제외하고 한번 색깔 조합 표에 따라 나의 핑크 바지 짝을 찾아보았다. 

 

색깔 조합표

 

옷 코디 하기

 

핑크 바지로 한 코디가 별로 없다  그냥 위가 핑크이든 하의가 핑크이든  조합 표에 있는 두 가지 색상이면 상 하의 조합으로도 다 괜찮다는 말이 아닐까? 결국 마음에 드는 사진 2장과 오른쪽 조합 표를 근거로 찾아보았다. 사실 핑크 바지에 체크는 생각도 못했는데 마침 집에 블루 계통의 카디건과 체크 반팔이 있어서 위의 사진을 벤치마킹해서? 한번 조합을 해보았다.  

 

 

상하의 색깔 조합 코디
집에 있는 블루 가디건과 체크 반팔

 

하아   ~~~~   오른쪽은 그냥 입이 딱 벌어진다. 체크는 체크이되 다 같은 체크는 아니로다~!!!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오른 쪽 체크는 일단 없었던 일로 하고  왼쪽 블루 카디건에 핑크 바지가 더 잘 어울린다. 이런  조합으로  입어본 적은  여태 없었는데... 그러고 보니 바지 재질이  면이면 더 좋을 것 같다....

 

 

색깔 조합 표를 이용해서 집에 있는 옷들을 한 번씩 미리 코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다. 생각 밖의 수확을 얻을 수 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과소비도 줄이고...

 

 

우체국 준등기와 등기/준등기 규격 봉투 주말 시간

2023년 최저 시급 9620원 /최저임금201만원/주휴주당은?

상생소비복권.kr이 현재 접속 오류 상태이다! 영수증 상생소비복권! 당첨금 100만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