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주명리

내가 태여 난 일(日支)에 정인이 있다면...

by 소통하다 2023. 11. 8.
반응형

 

내가 태여 난 일지에 정인이 있다면...

임수일주의 경우 일지에 정인인 신금이 따라옵니다

기토 일주 일지 정인 사화

.

 

일지의 정인은 스스로가 권리가 자신한에 있다고 생각을 하여 주위의 환경에 잘 주눅 들지 않습니다. 하여 그것을 

마마보이, 마마걸이 많으며 남녀를 막론하고 어머니의 영향이 많이 미칩니다. 

정인은 남을 너무 잘 믿어 사귈 당할 수 있는데 이는  정인의 긍정적인 작용이 역효과를 내는 케이스가 되기도 합니다. 

일지의 정인은 새로운 것보다는 익숙한 것을 좋아하므로 배우자를 두고 딴 눈은 잘 팔지 않습니다. 충돌이나 도전을 싫어하므로 싸움이나 갈등을 회피하여 오히려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가 있으며 이런 인자는 또 다른 한 측면으로는 게으르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재성이나 편인, 상관, 겁재들이 있을 경우 힘의 강약에 따라 경우의 수는 많아지게 됩니다. 

 

 

내가 태여난 시간(時干)과 시지(時支)의 정인이 궁금하다면 ...▼

 

내가 태여 난 시(時)에 정인이 있다면 ...

내가 태여 난 시에 정인이 있다면... 임수 일주의 경우 시간은 정인이 경금이 되고 시지는 정인이 신금이 됩니다. 시간 정인 시간은 일간의 미래이고 일간의 자녀를 의미하는 궁입니다. 자녀의

snsns.tistory.com

 

반응형

댓글